알수없음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06
잘 익은 노란 망고를 후식으로 먹었습니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달콤하고 진한 과즙이 입안 가득 뿜어져 나왔고, 부드러운 과육이 혀끝에서 살살 녹아내려 마치 동남아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