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다노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다노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6
점심은 도시락 먹었어요. 실온보관 닭가슴살이라 해동따로 안해도 되서 편한 닭가슴살 한팩 꺼내 찢고 당근라페,토달볶음등 곁들여 거꾸로 식사법으로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00g)
119kcal
다노닭가슴살
4.6(리뷰 21개)
·식단기록12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