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06
바나나는 부드럽고 달콤하며, 한 입 베어 물면 촉촉한 식감과 자연스러운 과즙이 입안에 퍼진다. 간편하게 먹기 좋고 부담 없는 과일 맛이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