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07
계란말이는 부드러움이 생명인 반찬입니다. 약불에서 천천히 말아야 속까지 촉촉하게 익습니다. 채소를 잘게 다져 넣으면 색감도 살아나고 씹는 재미도 더해져 밥반찬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