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7
짜파게티에요 끓이는것보다 이렇게 사발면으로 먹음 왜이리 더 맛있는걸까요? 입맛없을때 먹음 입맛도 돌아오는 마법의 짜파게티 강추하고 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리아홀
리뷰422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