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7
오전에 출근전 아메리카노 한잔 먹기 좋도라구요. 따뜻하니 아주 원두가 조아서 풍미가 아주 색달라서 자주 삽니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샘워싱턴
리뷰4207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