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7
바나나가 쫀득하니 맛이 좋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배불리 먹어서 맛없을 줄 알았는데 바나나가 달콤해서인지 쭉쭉 들어가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알수없음
리뷰1781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