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러버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러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러버
리뷰2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7
바나나 촌득쫀득하니 달고 맛있어요. 푹 익었ㅇㄹ 때는 냉동고에 얼렸다가 먹으면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좋아요. 바나나는 식사 걸렀을때 먹기도 좋고 든든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고구마러버
리뷰268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