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곰곰 씨앗귀리밥&닭가슴살비엔나스크램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곰곰 씨앗귀리밥&닭가슴살비엔나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7
딘백질 보충용으로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닭가슴사로세지류를 퍙소에 선호해서 더 만족스럽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315kcal
곰곰씨앗귀리밥&닭가슴살비엔나스크램블
5.0(리뷰 2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