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흥군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흥군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흥군
리뷰15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7
저녁으로 차돌박이 구웠어요 어느새 먹다보니 이거밖에 안남았어요 깻잎에 싸 먹으니 느끼함도 덜하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다이어트는 포기입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어흥군
리뷰151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