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23
저는 무말랭이를 좋아해요. 그래서 사 먹기도 하고 만들어먹기도 하는데, 이번에는 귀찮아서 그냥사 먹었어요. 확실히사 먹는 게 맛있긴 하네요. ㅋ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1OOOO
리뷰803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