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8
냉장고에 처박혀있던 브로콜리를 꺼내봐요
잘라서 끓는물에 데쳐서 먹어도되고 볶아서도 또 색감을 낼때 조금 잘라넣으면 음식이 먹음직스럽게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