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3
닭가슴살만 삶아서 오리엔탈 소스에 먹었어요!!
닭가슴살 푹 삶으니 부드럽고
소금간을 따로 안하고 소스 찍어 먹으니 딱 맛있더라구요!!
단백질도 채우고 배도 채웠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