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8
노지시금치를 쪽파와 함께 겉저리로무쳐먹었어요
젓갈살짝넣고매실액기스와무쳣더니새로운맛이네요 데쳐서나물로무쳐먹을줄만알았지이렇게먹으니더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짜파구리
리뷰276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