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8
손질할필요도없이 바로 먹을수있어 좋아요
마그네슘 식이섬유도 풍부한 바나나 포만감도 높아
부담없는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팅커벨2287
리뷰458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