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8
염증 제거에 브로콜리가 제일 좋다고 해서 요즘 제일 많이 사는 야채예요 단순하게 삶아서 건져낸 다음 들기름과 들깨가루에 묻혀서 먹으면 브로콜리 향이 진하지도 않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