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8
맛은 달콤하고 매콤하며 식감은 쫀득했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충분하였습니다.
닭은 끊는 물에 한번 데친 후 냄비에 김치, 고추가루, 간장, 마늘, 파, 매실액을 넣고 익혀서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만들어 먹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