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08
겨울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무말랭이로 끼니때마다 매운맛에 항상 쟁겨두고 있어이야 맘이 든든하고요 빨갛게 된 과육이 입맛을 돋구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비호리
리뷰1060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