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9
제주도에서 온 제주 감귤 먹음. 커다란 사이즈라 질기고 싱거울까봐 염려스러웠는데 껍질 얇고 과육과 과즙이 엄청 풍부해서 시원하고 새콤달콤 맛있었음. 제주 감귤이 역시 맛있음.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정샐리
리뷰822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