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제주 감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9
겨울 대표과일 감귤이에요. 제철이라 당도가 너무 높아 꼭 설탕 같아요. 비타민c가 높아서 에너지를 높여주고 활기를 더해줍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