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9
계란 말이에요. 양배추 당근 양파 등 야채를 듬뿍 넣었어요. 말이로 해도 좋고 두툼하게 전처럼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계란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