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9
이건 안심스테이크입니다.
부드럽고 쫄깃한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소스도 맛있어요 고기로 힘냅니다 ㅎ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