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1am 알뜰데일리샐러드 그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1am 알뜰데일리샐러드 그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3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9
간단하기 먹기 좋은 샐러드입니다 생각보다 양도 넉넉하고 좋았습니다 야채만 먹기에는 포만감이 적어서 닭가슴살이랑 먹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5kcal
1am알뜰데일리샐러드 그린
5.0(리뷰 2개)
0
짱구뉜
리뷰12738

1인분(100g)
25kcal
1am알뜰데일리샐러드 그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