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온님의 스프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엘리시온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시온
리뷰30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9
오랜만에 먹어보는 야채스프예요..야채가 보이지는않지만 야채풍미가 느껴지고 부드럽고 입맛을 땡기는 맛이예요..목넘김이 좋고 혀에서 사르르 녹는것같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엘리시온
리뷰305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