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구두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딱구두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딱구두
리뷰41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9
내가 너무좋아하는 과일 바나나입니다
부드럽고 은근 달콤합니다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만큼
다른 간식이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맛있읍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삐딱구두
리뷰415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