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0
감귤 이 요즘에정말 맛이 좋습니다. 새콤달콤해서 간식으로 먹기에 좋습니다. 크기가 작은게더 맛이 좋아서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