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0
바나나 튀김
비주얼은 저래도 맛있음
너무 달지도 않은것이 희한하게 맛있음
자주 먹을 수 없어서 바나나튀김 메뉴있으면 무조건 사이드 메뉴로 시켜볼 것임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홍바다하리
리뷰761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