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앗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진앗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진앗
리뷰23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10
무말랭이 무침
무말랭이는 겨울무를 썰어 말리고
불리고 손이 많이 가요
맛은 오독하니 식감이 좋아요
고추잎을 넣어 궁합이 최고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유진앗
리뷰230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