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0
순두부찌개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술한잔 곁들이는 사람들한테는 보조 안주로 훌륭할 것 같더라고요. 근데 족발만 먹는 저희 집은 그대로 남기고 나왔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