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롯데 탄두리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롯데 탄두리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11
탄두리 닭가슴살을 먹어봤어요. 카레맛이 나서 그런지 물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양상추랑 같이 먹으니 든든하니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5kcal
롯데탄두리 닭가슴살
5.0(리뷰 1개)
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100g)
115kcal
롯데탄두리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