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64 작성일자 26.01.11
전복죽에 사용한 참기름이예요
전복을 달달볶을때 사용했어요 마트에서 세일하길래사다 놓았는데 요긴하게 잘 쓰고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4.9(리뷰 28개)
·식단기록2회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