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너구리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엄마너구리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엄마너구리
리뷰205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11
국수나무에서 잔치국수 먹었어요
눈이 와서 추운 오늘 같은 날
정말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잔치국수 정식으로 돈가스도 함께 나왔어요
배가 불렸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1
엄마너구리
리뷰205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