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자몽차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1
자몽차 늘 즐겨마시는차인데요.
컵과 접시가 넘 이뻐서 더 맛잇게 느껴졋어요~~~
자몽이 물에 걸죽하게 녹아잇고 씹히는맛이. 자몽을 직접 담구신거같더라구요~~
분위기도짱 맛잇엇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