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2
바다에서 나오는 재료로 만든 탕에 들어가 있는 야채는 와사비 장에 찍어 먹어야 제맛인것 같습니다. 꽃게탕에 들어가 있는 야채를 찍어 먹었습니다. 알싸한 맛이 기분 좋게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