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2
닭볶음탕^^
맛닭볶음으로 감자랑 먹으니 더 맛있고 달달하고
밥에 비벼먹으니 밥도득입니다
국물이 좀더 많았으면 더 맛있을거 같은데
많이 쫄아서 국물이 하나도 없는게 아쉽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
딸랑구맘
리뷰792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