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
리뷰6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6
무말랭이무침은 말린 무를 불려 아삭하게 무쳐낸 반찬이다. 고추장, 간장, 마늘, 참기름 등으로 양념해 달콤짭조름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고, 쫄깃한 식감과 아삭한 맛이 잘 어우러진다. 밥과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살아나고, 오래 두고 먹어도 맛이 변하지 않아 인기 있는 밑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