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리셋도시락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리셋도시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2
냉동 보관으로 유통기한이 길어서 보관이 편리해서 좋왔습니다.
생각보다 자극적이지않아 좋왔습니다.
맛있네요.
가격이 다소 비싸서 아쉽지만 맛있네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80g)
230kcal
리셋도시락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
fubao
리뷰5369

1인분(180g)
230kcal
리셋도시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