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64 작성일자 26.01.12
한창 식단관리할 때 먹던 닭가슴살이에요 ㅎㅎ 간이 적당하고 페퍼맛이라 맛나요! 갠적으로 퍽퍽살을 좋아해서 닭가슴살 러버입니당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영잔디
리뷰173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