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6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6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6
리뷰37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2
바나나를 먹었다.
바나나는 칼륨이 많고 다이어트에 좋다고 한다.
소화도 잘 된다고 한다.
운동 전•후로 먹기도 좋다고 한다.
#일반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지니5665486
리뷰37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