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양파구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16 작성일자 26.01.13
양파 사놓은게 여유가 있어 더 두면 썩을거 같아
양파구이를 해서 먹자
기름 약간만 두르고양파를 구으니 마싯다
생양파도 마싯지만 입안에 냄새가 나기에
구어 먹어서 마싯게 먹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