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3
맛집이라 불리는 곳에서 맛있는 순두부찌개 먹었네요 얼큰하게 끓여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안에 들어간 야채랑 버섯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얼큰하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