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미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미희
리뷰348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3
갈비탕을 배달시켰을때 같이 왔던 무말랭이무침이다. 고추잎을 넣어서 같이 무쳐도 맛나고 입맛돋울때 먹으면 더 좋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최미희
리뷰348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