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3
편의점에서 산 바나나.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확실히 비싸긴한데 그래도 한송이 다 먹지못할것같을때 편의점에서 조금씩 사먹는게 좋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지니5237797
리뷰50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