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3
아점으로 먹을려고 에어브라이어에 돌린 닭가슴살이에요. 기름. 쪽 빼서 담백하게 익혀졌구요 방ㅈ울토마토 양상추 곁들어 먹음 한끼식사로 최고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리아홀
리뷰422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