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텐션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이텐션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이텐션
리뷰684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3
나트륨,당류,지방,트랜스지방,포화지방,콜레스테롤,단백질
이 모든것이 0g이네요.
우리가 먹는 맛있는 음식이 거의 설탕 덩어리라죠?
설탕을 안먹을 수도 없고 적게 먹는다해도 잘 안되는것 같아요. 이 스테비아는 설탕의 반만 사용해도 된다고 해서 한번 써봤어요. 덜 달기는 한거 같은데 건강에 좋디니까 습관을 들여보려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