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잇슬림 믹스빈스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잇슬림 믹스빈스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3
콩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콩의
고소한 맛이 좋고 담백하게 씹히는 맛도 좋습니다 맛이 좋고 샐러드도 싱싱하니
잘어울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30g)
216kcal
잇슬림믹스빈스 샐러드
4.5(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230g)
216kcal
잇슬림믹스빈스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