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4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경주빵이에요. 너무 달지 않고 은은한 팥의 단맛이 좋아서 누구나 좋아하는데요 특히 팥소가 촉촉해서 좋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25g)
85kcal
보리담은경주빵
4.7(리뷰 25개)
·식단기록271회0
삼수니
리뷰2511

1인분(25g)
85kcal
보리담은경주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