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4
포장이 예쁘네요.
달콤한 바나나맛 우유 입니다.
아이들도 좋와하고 어른들도 좋와하네요.
깔끔한 포장으로 좋왔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