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4
야채가득 넣어만든 집밥 계란말이에요~
마땅히 반찬거리 없을때 계란말이 하나 해두면
오다가다 아이들도 잘먹고 저도 간식보단
낫겟지! 하고 먹고있답니다 ㅎㅎ
재료는 양파 당근 대파 등 넣고
계란풀어 돌돌 부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