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4
오겹살이 나왔어요~~ 네모란 크기로 일정하게
잘려서 나오고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너무 좋네요. 오겹살은 바삭하게 구워야 맛있어요
껍데기의 쫄깃함이 너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